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서도 '마동석 장르'가 통했네요 89개국 TOP10 진입!

반응형

넷플릭스 영화에서도 '마동석 장르'가 흥행 보증수표네요. 최근에 넷플릭스 영화를 통해서 개봉한 황야가 글로벌 흥행을 하고 있습니다. 황야는 배경과 설정은 다르지만 마동석 배우가 히어로로 등장하는 영화입니다. 영화도 하나의 장르를 이룬 것 같고 액션도 마찬가지로 마동석 액션이 생겨난 것 같네요. '좀 자자' 퍽하면 쓰러지는 장면은 통쾌하고 유쾌하고 재미있죠. 넷플릭스 영화 황야 어떤 내용인지 한번 소개해볼게요. 안보신 분들은 한번 보세요. 재미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황야' 인기 어느정도?

넷플릭스의 최신 액션 영화 '황야'가 세계적으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글로벌 TOP 10 영화에서 영어와 비영어 부문을 통합한 전체 1위에 올랐으며, 2주 연속으로 글로벌 TOP 10 영화 중 비영어 부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황야'는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 총 18,100,000 시청 수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ott 서비스이기는 하지만 단 며칠만에 2천만명이 봤다니 대단하네요. 그야말로 마동석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황야' 어떤 내용인가?

'황야'를 본 분들의 반응도 긍정적이어서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 같고요. 특히 높은 퀄리티의 액션 씬과 흥미진진한 카메라 워크에 매우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세심한 연출이 더해지면서 재미를 더해주고 있고요. 대략적인 내용은 지진으로 우리나라가 황폐해지고 국가 기능이 무너지면서 폭력이 만연해집니다. 그 상황에서도 안전지대가 있고 안전지대는 한 과학자가 정점에서 통제하고 있고요. 그리고 그 과학자는 자신의 욕망을 이루기 위해 비인간적인 실험을 하고 이를 막아내는 스토리입니다.

'황야'의 목적이 이거였다고?

영화도 재미있지만 애초에 넷플릭스 영화 '황야'를 제작한 목적이 재미있습니다. 애초에 목표가 배우 마동석을 세계에 알리는 거였다고 하네요. 목표를 확실히 이룬 것 뿐만 아니라 한국 액션 영화를 세계에 알리는 엄청난 성과를 내기까지 했네요. 국위선양하신 것 같아요. 마동석 배우의 액션에 반하면 못참죠. 빨리 범죄도시 새로운 시리즈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황야'는 넷플릭스에서만 접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하신 분들은 한번 보세요. 추천합니다!

반응형